탑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

공지사항

공지사항

  • >
  • 공지사항
  • >
  • 공지사항

신메뉴 '부산삼진어묵' 본점 시험 출시
작성자: 현대옥    작성일: 2022-05-19   조회수: 172   



'진짜 전주에서 온 전주콩나물국밥 현대옥'에서 '진짜 부산에서 온 진짜 부산어묵'을 표방하면서 저희 현대옥이 '부산삼진어묵한접시'를 전국 가맹점에 신메뉴로 론칭합니다.

 

지금부터 한 달 내 가맹점 론칭을 목표로 오늘부터 전주 소재 현대옥본점에서 시험판매를 시작하였습니다. 시험 판매 기간을 거쳐 조리 과정의 문제점과 고객 반응 등을 파악하고 보완한 후 론칭하게 됩니다.

 

부산어묵 중에서도 가장 유명한 어묵이 '삼진어묵'인 것으로 파악하고 있는데, 이 삼진어묵은 부산역에 입점하여 큰 성공을 거둔 브랜드로서 다수의 언론에 크게 보도되기도 하였습니다.

 

이제 전국의 현대옥가맹점들을 통하여 부산에 가지 않고도 부산에서 온 진짜 부산어묵을 만나 실 수 있게 되는데, 전국의 가맹점 고객들께서 환호하시리라 기대됩니다. 특히 직장인 점심식사에서 부담없는 가격으로 큰 인기를 끌면서 큰 집객효과를 보일 것으로 기대합니다.

 

"국밥 드시면서 곁들이는 간단한 한접시"

 

냉면집 만두 그리고 중식집 탕수육처럼 식도락을 즐기는 사람들에게는 현대옥에서 내놓는 또 하나의 곁들임에 엄지척을 할 것으로 봅니다. 부담없는 선택을 위해서 '한접시'와 '맛보기'의 두 가지 중량으로 구분하였고, 판매가격도 저렴하게 책정하였습니다.

 

"오늘은 엄마를 쉬게하자."

"오늘은 우리가족 현대옥 가는 날"

 

어묵은 우리나라 누구나 좋아하는 음식으로서 자녀 동반의 가족외식에도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합니다.

 

한편, 전주전북의 대표 음식 중 하나인 '전주콩나물국밥'과 부산의 대표 음식 중 하나인 '부산어묵'이 저희 현대옥프랜차이즈를 통하여 만남으로써 우리나라팔도음식 결합의 한 사례가 되면서 전국 소비자 고객들과 미식가들께 재미를 주면서 큰 시너지를 발현하게 되기를 기대합니다.

 

아래에 관련 사진들을 첨부합니다.

 

<매장 내 벽부착물>


 

 

<매장 출입구 비치 X-배너>


 

 

<신메뉴가 반영된 새로운 매뉴주문서>


 

이전글 익산송학점 입점 확정 2022-05-20
다음글 여름메뉴 판매 개시 2022-05-18